바로가기
전체메뉴
최근 K팝 캐릭터들이 식품 브랜드와 협업하며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고 있다.맥도날드 해피밀에는 방탄소년단의 캐릭터 ‘타이니탄’이 등장하고, 농심은 ‘K팝 귀신사냥꾼’ 캐릭터를 활용한 라면 패키지를 선보였다.아이돌의 영향력이 식품 시장까지 확장되면서 팬덤 문화와 소비가 결합된 새로운 형태의 마케팅으로 주목받고 있다.
일본판 JPOP 데몬 헌터스가 나온다면?
윤정수, 예비 신부 뒷모습 공개.jpg
출석보상 레전드ㄷ
용기내서 스커트입고 부끄러워하는 39살 유부녀
혜리 비키니 몸매...jpg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빅스비야 무서운 이야기 좀 해줘봐
김태희 누나 근황 ㅎㄷㄷㄷㄷ
여기 전기차 충전소 아니라니까요..
남자들은 왜 그런가요
쏘니
면허 15번째 트라이(진)
헬창이 여유증수술하면 벌어지는 일 ㄷㄷ
오우.. 아메리칸 서타일
옥수수 돌리니까 쌀이 나옴
은근히 멤버 교체가 많았던 혼성그룹
조밥주면 좋아함
몇컵이었대
???????????
못봐....
ㅋㅋ 하필 이름이 같네
ㅋㅋㅋ 5가 너무 극단적이자나
난 농부가 사주에 있다던데
600만원 받으면 연봉 1억이구나..
ㅋㅋㅋ 난 왜 이런게 웃끼지 ㅋ
뭔가 유치해짐
[오픈 기념 제휴 이벤트] 무료 포인트 전환 안내
베타 서비스 오픈 안내
커뮤니티 내 어뷰징 및 다중 계정 사용 강력 경고 안내
올바른 커뮤니티 환경 조성을 위한 올바른 게시글, 댓글 작성 당부의 안내
커뮤니티 등급 레벨 포인트 정책
케이플레이 커뮤니티란?
K코인, K포인트 정의
현황